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뉴스홈 > >

행복키움지원단 ‘봉사활동’

병천면·봉명동·원성2동·풍세면·입장면

등록일 2017년12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이 떡국떡을 후원하고 있다.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현진옥)이 13일 관내 저소득층에 새해맞이 떡국떡을 전달하고 물품 나눔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겨울철 위기가정인 저소득 취약계층 83가구를 방문해 떡국 떡과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의 생활실태를 살펴보는 등 이웃돌봄활동을 진행했다.

봉명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심영섭)은 15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17년 4분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올 한해 행복키움지원단은 봉명청솔아파트 관리사무소 외 509개소에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대한 홍보를 실시하고, 복지자원(봉명천사의집) 20개소를 발굴했으며, 저소득가정 2032가구에 백미, 김치 등을 직접 지원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섰다.

원성2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이종우)은 13일 관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김장김치 400kg 및 생필품 등을 관내 취약계층 40가구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원성2동 행복키움지원단은 사랑의 쌀지원, 세탁봉사, 내복지원, 독거노인 생신축하, 생필품꾸러미 지원, 수해가구(2가구) 도배, 장판지원 등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풍세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김승희)도 13일 연말을 맞이해 생필품선물세트(55상자)와 이불(25채)를 저소득 80가정에 기탁했으며, 이날 입장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유영태)도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이·미용 및 목욕서비스를 제공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