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시사신문사 : 독서문화 프로그램 두 배로 즐기기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7년 9월 21일 목요일
뉴스홈 > 문화스포츠
2017-09-08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두 배로 즐기기
아산시립도서관 하반기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아산시립도서관(관장 권경자)은 2017년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보다 다채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스토리텔링 보드게임’ 등 20여 종으로 약380명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운영대상은 유아부터 성인까지이며 독서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램과 실생활에 유용한 문화프로그램, 직장인을 위한 야간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특히 ‘아빠와 함께하는 그림책 놀이’는 육아에 서툰 아빠들에게 그림책으로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방법과 양육방법을 알려주는 수업으로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영어독서지도사 양성과정’은 어린이들에게 영어를 효과적으로 들려주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이다. 수료생들은 이후 어린이 영어동화 스토리텔링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아산시립도서관 장서윤씨는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도서관이 거듭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접수는 9월14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기타 세부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ascl.a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537-3998)를 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산시립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일정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이정구 기자 (yasa3250@empas.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문화스포츠섹션 목록으로
‘천안흥타령춤축제2017’ ...
아산시립도서관 ‘길 위의 ...
“곡교천에 봄이 왔어요”
삼거리공원에선 ‘올해가 ...
원도심서 ‘탱고와 피아노...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뜻으로 본 천안역사문화’ (2017-09-08)
이전기사 : 전봉상 팀장, 공무원 미술대전 2년 연속 입상 (2017-08-04)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