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행복키움지원단 ‘바쁜 행보’

등록일 2018년04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봄을 맞아 행복키움지원단의 활동이 바쁘다.

성환읍 행복키움지원단(단장 김준동)은 12일 행정복지센터에서 단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분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사랑나눔축제 사업결과를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복키움지원단 활성화방안,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상담활동 등 맞춤형 복지사업을 논의했다.

청룡동 행복키움지원단 나눔분과(분과장 배의섭)는 지난 11일 아동·청소년 나눔애 실천사업인 키다리아저씨 하복교복지원사업을 통해 중·고교 신입생 10명에게 하복교복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키다리아저씨 하복교복은 충남지역사업평가단(단장 이상철) 직원들이 생활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천안시 복지재단을 통해 전달한 성금으로 마련됐다.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김미화)은 11일 불당동 신도시에 소재한 더건강한치과(원장 김택성)와 저소득가구의 의료비 경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의료비 경감을 통해 저소득층의 건강증진과 생활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은 향후 참여 의료기관을 더 확대할 예정이다.

김택성 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료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원으로 의료복지 실천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