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시사신문사 :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우리고장 문화탐방’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8년 1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 경제
2017-12-0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우리고장 문화탐방’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은 11월29일 고객참여위원과 임직원 30여명이 천안의 명소와 유적지를 둘러보는 ‘고객섬김 문화탐방’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공단을 모니터링하고 개선의견을 전달하는 고객참여위원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고객 접점에 있는 직원들도 함께 하며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자리가 됐다. 이들은 이동녕선생기념관, 유관순열사사적지, 홍대용과학관, 천안박물관 등 문화시설을 탐방했다.

지난 11월에 취임한 이원식 이사장은 “고객참여위원의 제안과 노력 덕분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고객 대표로서 공단발전을 위한 아낌없이 조언해달라고 말했다.

공단은 종합운동장외 13개 사업장에서 32명의 고객참여위원을 위촉·운영하고 있으며, 불편 및 건의사항과 공단업무 전반에 대한 상시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시 등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연탄나눔봉사’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은 11월28일 ‘사랑의 1004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공단은 매년 연말이면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기부를 하고 있으며, 기부대상은 자원봉사센터 추천을 받은 기초수급가정이다.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된 연탄은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상조회에서 마련한 기금으로 이뤄졌다. 자발적으로 나눔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좁은 골목길에서 가정까지 연탄을 배달했다.

이원식 이사장은 “1004개의 연탄 개수처럼 어려운 이웃들에게 천사로 다가가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학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경제섹션 목록으로
좋은 ‘일자리’ 성실한 ‘...
시설공단 ‘열린공기업 추...
아산시 실업률 1.7%
양계장 독수리가 지킨다
목천읍 ‘멸강충 긴급방제...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전액국비로 추진되는 도로사업들 (2017-12-14)
이전기사 : 아산시 실업률 1.7% (2017-12-04)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