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뉴스홈 > >

“도민 섬기는 공직자 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27일 6·13 지방선거 당선인대회 개최

등록일 2018년06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박완주)은 6월27일(수)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인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4시, 아산시 온양관광호텔에서 열린 당선인대회는 주요인사 축사와 당선인 소개를 비롯해 권희태 선문대 특임부총장 강연, 박완주 충남도당위원장 특강이 진행됐다.

박완주 충남도당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당선자들에게 축하인사와 함께 “그러나 이번 선거 결과는 역설적으로 우리가 승리에 도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며 “집권여당이라는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더 겸손한 마음으로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임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거둔 압도적인 승리는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높은 지지율의 영향이 컸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며 “민주당에 대한 도민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늘 민주당답게,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을 섬기는 공직자가 돼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은 지난 6월13일(수) 실시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 당선인을 비롯해 11명의 기초단체장과 33명의 광역의원, 98명의 기초의원을 배출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