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시사신문사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비전 선포’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8년 1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 경제
2018-01-05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비전 선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지역본부장 이병희)3() 대전 전용교육장에서 기관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제시하는 소상공인·전통시장 혁신형 일자리창출을 위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비전선포식은 새 정부의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정책을 반영한 기관의 중장기 비전을 선포하고,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경쟁력을 높여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기 위해 마련됐다.

공단은 소상공인·전통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어 국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미션 아래, ‘성장과 활력으로 서민경제의 내일을 여는 희망·행복의 동반자로 나아가겠다는 기관의 비전을 선포했다.

또한 공단의 5대 핵심가치인 변화와혁신, 도전, 협력, 상생, 고객현장을 담아, ‘열정 + 5! 국민경제의 내일을 봅니다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소상공인의 따뜻한 대변인이 될 것을 약속했다.

공단은 경제양극화와 최저임금 인상과 같은 문제로 어려움이 가중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실효성 있는 혁신정책을 마련해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학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경제섹션 목록으로
‘천안배’, 세계소비자 품...
좋은 ‘일자리’ 성실한 ‘...
천안에 또다시… AI 긴장
청년구직자 희망임금 ‘200...
아산 비·정규직 임금격차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시설공단 공영주차장 ‘무인정산시스템 도입’ (2018-01-05)
이전기사 : 천안 북부BIT일반산단 공동사업추진 협약 (2017-12-26)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