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시사신문사 : 아산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 개설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8년 1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 사회환경
2018-01-08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아산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 개설
1월11일 서비스개시, 청년일자리 소통창구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 메인화면

청년의 내일(my job & tomorrow)을 위한 아산시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가 오픈한다. 

아산시는 청년들에게 특화된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청년의 눈높이에 맞춘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를 개설해 오는 11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http://asan.go.kr/naeil/)에 접속하면 지역 청년구인·구직정보를 비롯해 아산시 청년지원정책 및 아산시 공공기관 채용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 청년일자리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쉽게 열람하고 검색할 수 있다.

아산시 중소기업에 재직하는 청년근로자에게 최대 150만원을 지원해주는 ‘청년내일카드 사업’의 참여신청이 가능하고, 지역 내 강소기업을 방문해 제작한 ‘히든기업 현장탐방기’도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히든기업 현장탐방기’는 기존의 형식적인 기업소개 관행을 탈피해 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새로운 시각으로 담아낸 만큼 아산의 우수 강소기업을 청년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산시는 향후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가 청년들의 참신한 일자리 아이디어를 수렴하는 소통창구로서의 기능 및 지역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핵심 인프라로서의 역할을 온전히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보완·개선시킬 예정이다.

사회적경제과 박상필씨는 “아산시 청년들의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고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됐다”며 “청년 내일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아산시 청년들이 강소기업을 만나고 취업에 성공해 ‘내일카드’라는 취업 보너스도 받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내일센터 홈페이지는 유저인터페이스·디자인·콘텐츠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7 웹어워드코리아’ 취업정보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이정구 기자 (yasa3250@empas.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사회환경섹션 목록으로
천안수해현장으로 떠난 아...
답답했던 온천대로 뻥 뚫린...
삼성 온양공장 노동자 이은...
장미마을은 지금 ‘변신 중...
보이스피싱피해 ‘은행원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목화반점 김순옥 대표, 나눔리더 아산1호 (2018-01-12)
이전기사 :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2018-01-08)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