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문화재단 ‘도솔문예 21호’ 발간

등록일 2018년09월0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이 문화예술 계간지 ‘도솔문예’ 21호를 발행했다.

이번호는 12일부터 16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과 천안시내 일원에서 열리는 천안흥타령춤축제 개최를 기념하는 기획특집으로 구성됐다.
지난 2013년부터 발행된 ‘도솔문예’는 지역 내 문화예술과 이슈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문화예술의 주요 담론과 정책을 담아 천안문화예술의 현주소를 조명하는 전문 문화예술잡지이다.

이번 호는 천안문화재단 구본영 이사장(천안시장)이 말하는 천안의 문화예술과 천안흥타령춤축제 발자취부터 국제춤축제연맹(FIDAF)소개, 중국·일본의 축제 등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의 ‘문화비전2030-사람이 있는 문화’ 정보를 담아 새로운 문화의 변화를 살펴볼 수 있으며, 가을을 맞이해 천안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문화공간에 대한 풍부한 소식도 접할 수 있다.

도솔문예는 독자와 적극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하고자 ‘도솔톡톡’ 코너를 통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호는 독자의견과 더불어 생생한 천안흥타령춤축제 현장사진 공유 특별이벤트가 준비됐다.

의견과 이벤트 참여신청은 메일(hyerim9238@cfac.or.kr)과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보낼 수 있으며, 의견채택시 문화재단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과 독자의견이 게재된 도솔문예를 받아볼 수 있다. 도솔문예는 천안문화재단 홈페이지 ‘문화+지식’코너에서 온라인으로도 구독할 수 있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