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김장봉사 ‘사랑의 온도 쑤~욱’

등록일 2018년11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국제피플투피플 천안챕터(회장 김근하)는 지난 24일 목천읍 소재 ㈜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 내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50박스(10kg)는 무료급식소와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봉명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심영섭)은 27일 행정복지센터에서 ‘2018년 정이 넘치는 김장 나눔행사’를 열었다. 천안시복지재단, ㈜세메스, 주민자치위원회 등에서 후원한 이번 행사는 행복키움지원단, 통장협의회, 새마을단체, 적십자천안봉사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김장 3000kg(10kg·300박스)은 김장을 담그기 힘든 저소득층과 소외계층, 지역아동센터, 사회복귀시설, 경로당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덕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박복순)과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조기환)는 지난 27일과 28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조기환 보산원3리 이장과 주민 김민기씨가 배추와 무 등 김장재료를 기부해 그 뜻을 더했으며, 김장김치 100박스는 관내 독거노인과 소외된 이웃 100세대에 전달됐다.

대한적십자사 천안희망나눔봉사센터와 삼성전자 한국 총괄본부는 29일 천안시 삼성디지털프라자 원성점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식을 열었다. 삼성전자의 후원으로 마련된 김장김치는 원성2동 관내 저소득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안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운주)는 29일 신안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김치 100박스를 기탁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위원들을 중심으로 매월 1만원씩 자발적으로 모금해 이웃돕기 사업비용을 마련하는 ‘만원의 행복’ 사업을 펼쳐왔다. 이번 후원물품도 ‘만원의 행복’을 통해 누적된 기금으로 마련했으며 사례관리대상자들과 기초수급자, 중증장애인, 독거노인 등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신안동남·여새마을회(회장 이광호·원희숙)는 30일 신안동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고추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고추장 120병(2kg)을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신안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