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뉴스홈 > >

천안·아산 일자리박람회 ‘23일 유관순체육관에서’

등록일 2019년05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9 천안·아산 일자리박람회’가 2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린다. 천안시에 따르면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시민들에게 일자리 정보와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박람회에는 1000여명의 직·간접 채용을 원하는 90여개 업체가 참가해 구인업체와 구직자가 일대일 맞춤형 채용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장애인 채용관이 별도로 운영돼 장애인 구인·구직도 이뤄질 전망이다. 장애인 구직자와 장애인을 필요로 하는 구인업체의 만남으로 사회적으로 소외된 장애인의 삶의 질을 향상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취업컨설팅관에서는 이력서 컨설팅, 면접 컨설팅, 구직상담 등을 전문가로부터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 메이크업, 퍼스널 컬러진단, 취준생 건강상담 부스 등 박람회 부대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사진을 첨부한 신분증과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당일 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문의: 천안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620-9533, ☎620-9546), 아산시종합일자리지원센터(☎534-9521)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