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폴리텍대학 이석행 이사장 방문

영어캠프 격려 및 교직원 대화

등록일 2019년07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는 8일 오후 4시부터 이석행 이사장이 방문해 ‘국내 영어캠프 참여 재학생 간담회’와 ‘아산캠퍼스 교직원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한국폴리텍대학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재학생의 취업역량을 높이고 MOU를 맺고 있는 해외 대학교들과의 글로벌 네트워크 활용을 통해 캠퍼스의 국제교류협력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여름방학 기간에 국내, 국제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아산캠퍼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영어캠프는 7월1일~12일까지 2주 동안 진행했다. 또 필리핀, 미국, 영국에서 진행되는 국제 영어캠프는 3주 동안 이뤄진다. 참여 학생은 교육비와 문화체험비 등만 지불하고, 항공료 등은 폴리텍대학에서 지원한다.

이석행 이사장은 “방학기간을 활용해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학생들을 보니 대견하다”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기회가 분명히 찾아올 것”이라고 응원했다.

장우영 학장은 7~8월 아산캠퍼스에서 진행 예정인 국내 영어캠프 외에 ‘특성화고 교원연수’, ‘몽골 국제기술봉사’, ‘반도체디스플레이과 미래성장동력 학과개편’과 ‘러닝 팩토리(Learning Factory) 추진계획’ 등 주요 업무현황과 캠퍼스 운영 전반에 대해 소통하고 공유했다.

이석행 이사장은 ‘아산캠퍼스 교직원의 대화’ 시간을 통해 아산캠퍼스 교직원들의 애로사항과 법인 및 이사장에 바라는 점 등을 청취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