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무더위 날려줄 영인산 숲에서 힐링을

7.20~8.25 물놀이터 개장, 원추리동산 개화로 장관

등록일 2019년07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영인산자연휴양림은 봄꽃이 지기 무섭게 여름 꽃인 원추리, 능소화, 산딸나무 등이 무더운 여름, 폭염도 마다않고 앞다투어 피어 이용객에게 더할 나위 없는 볼거리 제공을 위해 애쓰고 있다.

특히 2017년 특성화사업으로 3만여 본의 원추리를 식재하여 대규모 원추리 동산을 조성하고 최근 원추리 개화기를 맞아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영인산휴양림은 올해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물놀이터를 운영할 예정으로 7월20일부터 8월25일까지 37일간 매점, 평상 등 시설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 170여 개 국‧공‧사립 자연휴양림 예약 시스템인 숲나들e(https:// www.foresttrip.go.kr/main.do)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전국 자연휴양림 예약이 모두 가능하며, 이용객에게 보다 나은 산림휴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채수정 영인산자연휴양림 총괄관리 팀장은 “쾌적한 휴식공간 제공과 연중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의 콘텐츠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고민을 하고 있으며 한 단계 더 높은 휴양 서비스제공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 최고의 자연 휴양림을 목표로 방문객에게 보다 향상된 산림휴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