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한뼘미술관 8월 전시일정

등록일 2019년08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현실가상 전 작품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은 8월을 맞아 한뼘미술관에서 열리는 다양한 전시를 소개했다.

서북구청 작은갤러리에서는 6일부터 18일까지 박소민 작가의 ‘행복한 상상 그리고 휴식’전이 열린다. 박 작가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물과 장소를 소재로 추상과 구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작품을 선보인다.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는 전통매듭에 대한 이해와 아름다움이 가득한 ‘끈으로 맺어진 사람들’ 정기전이 열린다. 작품 외에도 매듭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동남구청 삼거리갤러리에서는 박진호 작가의 ‘현실가상’전이 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인이 놓치고 살아가는 진실한 자아와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감동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또 2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한국전업미술가협회 충남지회 ‘환희의 함성’전은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전시로, 의미 있는 특별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뼘미술관 관람료는 무료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www.c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