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식량산업5개년 발전계획’ 수립 추진중

등록일 2019년09월1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가 식량산업 분야의 체계적 분석과 지원, 투자를 위한 식량산업 5개년 종합발전계획 수립을 위해 속도를 내고 있다.

시는 6일 오후 시청 중회의실에서 ‘천안시 식량산업 5개년 종합발전계획’ 초안 완성에 따른 최종 업무협의를 위한 제2차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지난 5월30일 제1차 실무협의회에서는 식량산업 5개년 종합발전계획 수립이 본격 착수됐으며, 이번 제2차 실무협의회에서는 그동안 수시 협의한 내용과 의견수렴으로 식량산업 5개년 종합발전계획 초안에 대해 수정·보완했다.

식량산업 5개년 종합발전계획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식량산업 분야의 발전방안과 투자, 연차별 사업계획 등 종합적인 지원책과 방안을 제시한다. 생산과 가공, 유통시설 설치·운영 등에 대한 중장기 계획을 마련하며, 기존 식량산업에 대한 투자 소요와 적정 자급률, 유통시설 가동률 등을 검토하고 분석한 내용이 담겼다. 시는 식량산업 분야의 발전 방향과 다각화 방안, 중장기 비전·전략 제시를 위한 식량산업 5개년 종합발전계획으로 농림축산식품부의 공모사업에 참여할 계획이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