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문화재단 ‘재단에 바란다’ 창구운영

등록일 2019년12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은 문화·예술 아카이브 천안문화예술뱅크(bank.cfac.or.kr)에 ‘재단에 바란다’ 신규게시판을 개설했다.

2016년부터 운영된 천안문화예술뱅크는 시민과 문화정보를 나누기 위해 지역 문화예술인·단체, 문화예술자원 등을 디지털 자료화해 편리하게 검색·관리할 수 있도록 구축된 문화예술정보시스템이다.

문화예술인물·단체에 대한 정보 165건이 수집돼 있으며, 지역 내 활동하고 있는 생활문화동아리 81건의 정보를 확보해 천안시 문화활동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공연장·전시장·도서관 등 지역 내 위치한 문화공간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개설된 ‘재단에 바란다’ 게시판은 천안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문화사업과 관련한 시민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견을 제시하고 싶은 시민은 천안문화예술뱅크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문화소통 카테고리에 있는 ‘재단에 바란다’ 게시판에 접속해 글을 올리면 된다.

안대진 대표이사는 “시민과의 적극 소통으로 재단의 사업추진 방향성을 모색하고 실천과제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정책기획팀(☎900-8030)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