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두정도서관 ‘어린이체험실 조성추진’

가상현실공간, 창의력 강좌공간 등 신설, 4월30일까지 1층 전체 이용제한

등록일 2020년02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두정도서관(관장 문현주)이 1층 어린이체험실 조성을 위한 리모델링 공사에 착수한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는 오는 17일부터 4월30일까지 어린이특화도서관인 두정도서관의 특성을 살린 어린이체험실과 로비를 새로 단장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에 따른 휴관은 없으나, 17일부터 공사가 완료될 때까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자료실을 포함한 1층 전체 이용이 제한된다.

새롭게 선보일 어린이체험실은 가상현실 기반 컬러링콘텐츠 제공 공간과 블록 놀이 등을 활용한 창의력 강좌 공간 등으로 꾸며진다. 로비는 이용자가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만남과 휴식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두정도서관은 공사기간 중 기존 어린이 자료실을 이용하고 싶은 시민에게는 인접 다른 도서관을 이용하도록 안내해 시민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자세한사항은천안시도서관홈페이지(http://www.cheonan.go.kr/lib.do)를 참고하거나 두정도서관(☎521-3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