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춤영화제 댄스필름’ 공모

7월26일까지 전문분야와 지역분야로 구분 출품가능

등록일 2020년04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오는 7월26일까지 3개월동안 ‘제4회 천안춤영화제 출품작’을 공모한다.

해마다 영화를 사랑하는 지역주민들에게 국내외 다양하고 매력적인 댄스영화를 선보이는 ‘천안춤영화제’가 공모전을 시작으로 본격준비에 나선다.
천안춤영화제는 춤과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충남 유일의 지역영화제로, 2017년부터 천안시의 후원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오는 9월24일부터 3일간 국내외 다양한 춤영화를 상영한다.

천안흥타령춤축제와 연계해 영화 속 춤 장면을 전문댄서들이 무대 위에서 직접 선보이는 등 관객의 오감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출품분야는 전문과 지역분야로 구분된다. 전문분야는 춤 장면이 반드시 삽입된 작품만 출품 가능하지만, 지역분야는 천안을 배경으로 직접적인 춤 장면이 없어도 출품할 수 있다. 

접수는 4월27일부터 7월26일까지, 온라인 플랫폼(www.filmfreeway.com/CADFF)을 통해 무료로 출품할 수 있다. 시상은 9월26일 영화제 폐막식장에서 우수한 9개 작품에 총상금 600만원이 주어진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