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여성농어업인 행복바우처 카드발급

발급기간, 4월27일부터 5월29일까지

등록일 2020년05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여성농어업인 행복바우처 지원사업 1차 대상자 4048명을 확정하고 4월27일부터 5월29일까지 카드발급에 돌입했다.

여성농어업인 행복바우처 지원사업은 아산시 농어촌 지역에 거주하고, 실제 영농에 종사하는 여성농어업인에게 20만원 복지카드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점 방문 시 마스크를 착용을 권장하고, 다수의 사람이 같은 공간에 모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개별발급기간을 지정해 시에서 개인별 문자를 통보한 상태다.

여성농어업인 대상자는 신분증과 자부담금 3만원을 지참해, 본인이 선택한 발급처로 개별발급기간에 맞춰 방문하면 된다.

카드 발급처는 ▶NH농협은행 아산시지부(모종동) ▶온양온천지점(온천동) ▶아산중앙지점(배방읍 공수리) ▶아산시청출장소(아산시청 별관)의 4개소다.

발급받은 카드는 의료분야 및 유흥 사행업종을 제외한 모든 업종에서 사용 가능하며, 연말이 지나면 잔액이 소멸됨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카드잔액 확인은 전화(1644-4000), 서비스코드 7번 후 1번을 눌러 잔액확인 또는 결제 후 발급받은 영수증 하단부에 기재된 잔액을 확인하면 된다.
2차 추가 신청분은 5월 중 대상자 확정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거주지 읍면동행정복지센터 또는 아산시농업기술센터 농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농정과 김수진씨는 “여성농어업인 행복바우처 지원사업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여성농어업인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