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제7기 생활공감정책참여단’ 간담회

등록일 2020년07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7기 생활공감 정책참여단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2019년 3월 정책현장 참여 및 정책모니터링, 지역사회 나눔·봉사 활동 등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발굴·제안하기 위해 발족된 제7기 생활공감 정책참여단은 참여단원의 안정적인 활동요건 조성 등을 이유로 2021년 2월말까지 임기가 연장돼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그간 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활동에 제약을 받고 열린 첫번째 간담회로, 향후 하반기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해 온라인상 정책제안을 활성화하는 한편, 철저한 방역을 토대로 나눔·봉사활동 참여 또는 시민들이 정책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생활공감정책 참여단 홍보 등을 구상·논의했다. 또 참여단 운영과 관련해 단원들의 건의사항도 청취했다.

박상돈 시장은 “그동안 온라인 활동을 통해 각종 시정정책을 홍보하는 등 지속적으로 참여해 준 것에 감사하다”며, “여러분의 일상생활 속 작지만 가치있는 제안, 톡톡 튀는 아이디어 하나하나가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