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개원…원구성 마무리

이상덕 운영위, 김미영 기획행정위, 조미경 복지환경위, 이의상 건설도시위

등록일 2020년07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회는 제223회 임시회를 황재만의장이 개회하고 제8대 후반기 개원식과 함께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아산시의회(의장 황재만)는 1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제223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8대 후반기 개원식과 함께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아산시의회는 이날 제223회 임시회를 열어 제8대 아산시의회 후반기 위원을 선임하고 4개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함으로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먼저 위원회 위원장으로 ▷의회운영위원회 이상덕 의원(더불어민주당) ▷기획행정위원회 김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복지환경위원회 조미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건설도시위원회 이의상 의원(미래통합당)이 각각 선출됐다.

황재만 의장은 개회사에서 “현장중심 의회로 시민과의 소통을 통한 열린 의회를 구현해 아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아산시 발전을 위해 항상 성실하게 의장직을 수행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황 의장은 이어 “새롭게 출발하는 제8대 후반기 아산시의회가 더욱더 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한층 더 성숙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동료 의원들과 함께 고민하며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역량을 키워가는 정책의회가 될 수 있도록 의원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아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개원식은 외부초청은 취소하고 의장실에서 최대한 간략하게 진행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