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덕신하우징, 500만원 상당 후원품 기탁

컵라면과 화장지, 생수, 여름이불 등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

등록일 2020년08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왼쪽부터 최창호 천안시복지재단 상임이사, 박상돈 천안시장, 최영복 덕신하우징 대표, 이주홍 복지정책과장.


주식회사 덕신하우징(대표 최영복)이 8월27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컵라면과 화장지, 생수, 여름 이불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기탁했다.

덕신하우징은 데크 클레이트, 데크 시공, 건축용철강재, 태양광 발전 등을 주 종목으로 하는 기업으로, 1990년 설립 이후 부산과 대전, 군산, 베트남 지점 설립 및 운영, 제2천안공장 증축 등 사업을 확장해 왔다.

충남기업인 우수기업인상, 친환경자재 국토해양부 장관상, 무역의날 수출의탑 1000만불 탑,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모범납세자 수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덕신하우징은 보건복지부 대한민국나눔대상 장관상, 실종아동의 날 감사패를 비롯해 천안시 마을교육공동체 지원, 코로나19방역 봉사 등 천안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최영복 대표는 “코로나19와 수해 등으로 취약계층들의 어려움이 가중되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부디 후원품들이 지역 내 취약계층들에게 잘 전달돼 복지향상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시장은 감사를 전하며 “취약계층이 어려움 속에서 희망을 갖고 안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조속한 코로나19 극복 및 수해 복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이번 후원품이 어려운 이웃들이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