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설계공모

지상4층, 주차환경개선으로 전통시장 활성화

등록일 2020년10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원도심 전통시장 주차장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사업’ 설계자 선정을 위한 공모를 실시한다.

시는 온라인 쇼핑과 대형유통점 확산 등으로 쇠퇴한 원도심 내 전통시장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온양온천시장 주차 공간부족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했고 중소벤처기업부 주차환경개선사업에 공모 선정돼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 건립사업’을 추진 중이다.

온양온천시장 복합지원센터는 지상 4층으로 건립될 예정으로 1층에는 상점 및 이용자 편의 제공을 위한 고객지원센터를 설치하고 2층부터 옥상 층까지 총 4개 층은 주차장으로 조성할 예정으로 건립 후 온양온천시장 방문고객 편의성 증진을 통한 원도심 상권활성화가 기대된다.

그동안 토지 매입 및 보상과 동시에 사업 추진을 위한 사전 행정절차가 이행됐으며 현재 설계자 선정을 위한 설계공모 절차가 진행 중이다. 9월29일 설계공모를 공고했으며 10월12일 참가신청서를 접수 받을 예정이다.

기업경제과 윤영상씨는 “이번 설계공모에 경쟁력 있는 설계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은 설계자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