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신안동 기관·단체, 천안시복지재단에 690만원 기탁

신안동 취약계층 지원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전달

등록일 2020년12월0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2일 천안시 신안동 8개 기관·단체 일동이 코로나19 극복과 신안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690만원의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천안시 신안동 자문위원회,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새마을 지도자회, 새마을 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방위협의회 등 8개 기관·단체는 지난 2일 코로나19 극복과 신안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690만원의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진중황 신안동 자문위원회 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은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어려운 신안동 취약계층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성금을 모금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취약계층 이웃의 삶의 질 향상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성금 모금에 힘써주신 이영우 동장님을 비롯한 신안동 8개 기관·단체장님들 이하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지역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연말을 맞이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에 이번 후원이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후원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