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장의 ‘현장찾아 2백리’

3번 버스노선 노선점검과 업성저수지, 북면 민원발생현장 방문

등록일 2021년07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불당동 주차장 관련해 박상돈 시장이 점검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이 14일 시내버스를 비롯한 주요사업 현장 2개소와 북면 지역민원발생 현장 2개소를 방문해 점검했다.

박 시장은 3번 시내버스 탑승을 비롯해 불당 제5공영주차장과 업성저수지 수변생태공원, 북면 은지리 민원발생 현장을 방문했다.

불당 제5공영주차장은 불당신시가지 주차환경개선을 위한 공영주차장으로, 136면을 마련했다. 박 시장은 “신불당 지역의 주차문제로 많은 불편을 겪어왔다”며 “앞으로 지역상권 활성화방안을 지속해서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박 시장은 노선이 복잡하고 비효율적인 동선이 많다는 3번 시내버스를 직접 탑승했다. 불당 동일하이빌 아파트 정류소부터 종점인 천안종합터미널까지 탑승한 박 시장은 이용객의 불편을 몸소 체험했다.

그는 “불당동, 백석동 등 인구밀집지역을 경유하는 노선이라 이용객이 많고 복잡한 것이 사실”이라며,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업성저수지 현장을 찾은 박상돈 시장.


이어 업성저수지 수변생태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찾은 박 시장은 “기대와 우려의 시선을 동시에 받고 있는 사업인 만큼 계획대로 빈틈없이 완료해 시민들에게 쾌적한 생태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아울러 북면 은지2리 민원현장은 박문수 어사 테마길과 은석산 등산로 등을 찾는 방문객에 비해 진입로와 주차공간이 협소해 주민불편이 제기됐고, 은지3리 경로당 건립 건의에 따라 방문하게 됐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