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도서관들 ‘다양한 행사’

2022 도서관주간행사 운영, 4월30일까지 도서관별 이벤트행사 운영

등록일 2022년04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쌍용도서관(관장 이충미)은 제58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쌍용·두정·성거·도솔도서관에서 4월 12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58회 도서관주간행사는 공식주제 ‘도서관, 책과 당신을 잇다’ 아래 시민들이 즐겁게 도서관을 방문하고 책 읽는 분위기 형성을 위해 추진된다.

먼저 공통행사로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대출도서를 모두 반납하면 연체를 해지해주는 특별면제행사가 준비된다.

도서관별 행사로는 쌍용도서관은 도서대출자를 대상으로 고급 티백을 선착순 증정하는 ‘책, 향기에 취하다’, 인공지능 책 추천서비스 이용 후 감성책갈피를 증정하는 ‘플라이북 스크린 터치하고, 감성책갈피 받자!’, ‘책에 대한 책’ 북큐레이션을 운영한다.

두정도서관은 ‘내 손으로 뚝딱! 블록 손선풍기 만들기’, 그림책 아트프린트 원화전시 ‘축하합니다’, AR체험이 가능한 도서전시 ‘AR책놀이’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성거도서관은 빅북과 큰글자책 전시, 도솔도서관은 책놀이 활동지를 선착순 배포하는 ‘나쁜 씨앗’ 원화 아트프린트 전시, 커~다란 그림책 전시, 책 속의 글귀를 적어 책갈피를 만드는 ‘내 마음을 흔든 문장’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도서관별 행사와 기간이 다르므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www.cheonan.go.kr/lib.do)을 참고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