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두정도서관 ‘2월테마는 예술’

플라워아트, ‘브레멘 음악대’ 퓨전인형극 공연 등 

등록일 2023년01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두정도서관(관장 이충미)이 ‘열두달 테마가 있는 도서관’의 2월 테마인 ‘예술’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두정도서관은 일년 열두달 독서와 연계된 다양한 테마프로그램 운영으로 책과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1월부터 12월까지 ‘열두달 테마가 있는 도서관’을 연중운영하고 있다. 

2월 테마 ‘예술’에 따라 ‘도서관 속 예술이야기’를 부제로 테마 추천도서를 전시하고 목록을 제공한다. 사계절 숲의 꽃과 동·식물을 물감 대신 꽃잎으로 그리는 그림책 ‘이파리로 그릴까’의 원화프린트를 전시한다.

테마프로그램으로 명화작품을 이해하고 그림을 모티브로 한 원예작품을 만드는 ‘명화로 만나는 플라워아트(Ⅰ·Ⅱ)’를 운영하며, 인형극과 뮤지컬을 혼합한 퓨전인형극 ‘브레멘 음악대’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는 천안시도서관 홈페이지(http://www.cheonan.go.kr/lib.do)에서 31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문화행사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두정도서관(☎041-521-3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