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쌍용도서관 ‘동네도서관 마실’ 운영

3월 말부터 55세 이상 대상으로 스트레칭 실습강좌 등

등록일 2023년03월1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쌍용도서관(관장 이충미)은 3월 말부터 55세 이상을 대상으로 상반기 ‘동네도서관 마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오는 6월까지 ‘함께 읽고 체험해보는 스트레칭’과 ‘식물 탐구생활’로 운영된다. 

스트레칭 강좌는 건강과 관련된 도서를 읽고 실습하며, 식물 탐구생활은 식물 관련 그림책을 읽고 원예체험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강좌이다.

프로그램은 각 10회씩 운영하며, 강좌접수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cheonan.go.kr/lib.do) 및 전화(☎041-521-3876)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쌍용도서관(☎041-521-3876)

‘읽고, 쓰고, 토론하라’ 운영 
|


쌍용도서관은 이달 말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읽고, 쓰고, 토론하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6월까지 3개월간 이뤄지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그림책으로 교과서 따라잡기’, 중·저학년 대상의 ‘우리, 독서토론’을 운영한다.

‘그림책으로 교과서 따라잡기’는 교과서 속 내용을 그림책으로 배우고 자신의 생각을 글이나 그림으로 표현해 토론한다. ‘우리, 독서토론’은 매주 한 권의 책을 함께 읽고, 질문만들기를 통해 토론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각 10회씩 운영되며, 상반기 강좌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cheonan.go.kr/lib.do)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