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예술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K-클래식 콘서트’

6월부터 매월 1회씩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

등록일 2024년06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 안동순)은 천안지역의 전문예술가들이 함께 참여하는 ‘K-클래식 콘서트’ 시리즈 공연을 오는 6월부터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2024년 K-클래식 콘서트는 천안 지역의 예술인과 단체를 발굴해 매달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클래식 음악을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예술인들에게 더 많은 무대경험을 제공하고, 클래식 음악의 문턱을 낮춰 관객들에게 매달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한다.

총 8회로 진행되는 ‘K-클래식 콘서트’는 6월14일 ‘지역 청년예술인들과 함께’ 첫 공연을 시작으로 ▲7월 ‘앙상블원’, ‘충남예술고등학교’ ▲8월 ‘대한무용협회 천안시지부’ ▲9월 ‘문화예술컴퍼니 아레나’ ▲10월 ‘지역 전문예술인과 함께’ ▲11월 ‘한국국악협회 천안시지부’ ▲12월 ‘한국현대무용연구협회’가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관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마련된 클래식 무대이며, 흥미있는 구성과 섬세한 표현, 진지한 내용이 어우러져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연주자와 관객간의 긴밀한 교감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고, 관람문의는 1566-0155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조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