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제2회 아산시 가족친화사진공모 최우수작 발표

등록일 2014년11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지난 11월27일 제2회 아산시 가족친화사진 시민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사진은 최우수작에 선정된 권용극 씨의 ‘아름다운 가을날에’.

아산시는 지난 11월27일 여성친화도시 추진 사업의 일환으로 시행한 제2회 아산시 가족친화사진 시민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시는 이번 공모전을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사진과 가사·육아분담 사진, 건강한 가족친화의 모습이 담긴 사진 등을 접수했으며, 11월24일 심사를 거처 수상작을 확정하고 시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수상작으로는 최우수작에 권용극 씨의 ‘아름다운 가을날에’가 선정됐으며, 우수작에는 김선일 씨의 ‘행복한미소’, 박경미씨의 ‘가을속 행복’가 선정됐다. 이외에 장려작에 조수연씨의 ‘할아버지와 손자’, 서수화씨의 ‘아빠와 함께하는 힐링요리’가 선정됐고, 가작에 조광현씨의 ‘소꿉놀이’, 최희현씨의 ‘큰딸이 최고지요’, 이창미씨의 ‘아빠힘내세요’ 등이 각각 선정됐다.

한편, 수상자에게는 최우수 50만원, 우수 30만원, 장려 10만원, 가작 5만원 등의 상금이 주어지며 수상작품들은 시정홍보와 여성친화도시 사업과 관련한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