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원도심 ‘명지역길 스탬프투어’ 추진

11월18일부터 12월까지 1차투어 진행, 매월 70여명에게 상품(권) 지급 

등록일 2021년11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이 천안 원도심 상권활성화사업의 하나로 ‘천안 명지역길 스탬프투어’를 추진하고 있다. 

11월18일에 시작한 ‘천안 명지역길 스탬프투어’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21년 12월까지 1차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천안 명지역길’은 천안역 인근의 ‘명동상가, 지하도상가, 역전시장’을 일컫는 말로, 충남경제진흥원은 ‘천안 명지역길’이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원도심 세곳의 상권을 하나로 잇는 약 2∼3km 투어 코스를 개발했다. 

코스 내에 모두 17개의 비콘을 설치(명동상가 7개, 지하도상가 3개, 역전시장 7개)하고, 참가자들이 세곳의 상권을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스탬프투어를 기획했다.  

이번 스탬프투어는 충청남도체육회에서 개발한 건강챌린지어플 ‘걷쥬’를 활용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스탬프 획득미션을 모두 완료한 사람들 중 매월 70여명을 추첨해 스마트워치 및 체온계,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오광옥 충남경제진흥원 원장은 “많은 시민들이 천안 명지역길 스탬프 투어를 통해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원도심 구석구석 숨겨진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를 찾아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