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어린이날 ‘온·오프행사’ 준비

온라인은 3일부터 5일까지, 오프라인은 5일 불당동 시민체육공원에서 

등록일 2022년04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이성규)은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신나게, 즐겁게, 아이가 행복한 세상 천안!’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안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움츠렸던 아이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도록 캠핑을 테마로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행사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댄싱키즈 케이팝(K-POP) 커버댄스 경연대회 예선 △카트라이더 학교 대항전 예선 △어린이가 리포터가 돼 천안을 홍보하는 1분영상 챌린지 등을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불당동 시민체육공원에서 사전예약자만 참여할 수 있는 ‘100동 텐트에서 즐기는 주무대공연’이 오전 10시부터 회차당 2시간씩 총 4회차 펼쳐진다.

주무대 공연으로는 △군악대 축하공연 △텐콕 골든벨 △댄싱키즈 케이팝(K-POP) 커버댄스 결선 △카트라이더 학교대항전 결선 △퍼포먼스 공연 △영화상영이 펼쳐진다. 

사전에 예약하지 못한 시민은 피크닉 존에서 △버블·매직쇼 △숲속음악회 △그라피티 작가와 만드는 행복의 아트월 △체험부스 등을 즐길 수 있다.
 


주무대 텐트 예약은 무료이며, 4월18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집에서 어린이가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비대면 체험키트 ‘흥이춤이 입욕제만들기’는 4월25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성규 천안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전원 발열체크 및 입장팔찌 부여 등 방역수칙 준수는 물론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어린이들이 야외에서 뛰어놀며 행복한 봄날을 즐기고 조금이나마 시름을 덜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천시 오프라인 행사장은 유관순체육관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문의: 축제사업팀(☎041-900-7392~3)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