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청공무원노조 ‘25번째 칭찬배달통은 이대관 주무관’

2023년 네번째 주인공, 서북구청 민원지적과에서 전문성과 친절로 민원문제 해결 

등록일 2023년12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이영준 천안시청노조 위원장과 한권석 서북구청장이 칭찬선정자 이대관 주무관을 격려했다.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은 ‘칭찬배달통’ 2023년 네번째 주인공으로 서북구청 민원지적과에 근무하고 있는 이대관 주무관(시설 9급)을 선정하고 칭찬배달통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이영준 천안시청 노조위원장과 한권석 서북구청장이 참석해 칭찬선정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이대관 주무관은 이웃간 토지경계 분쟁, 재산권 행사 등 문제로 복잡한 지적재조사 업무를 전문성 있게 추진해 민원인에게 칭찬을 받는 등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영준 위원장은 “9급이지만 권리분쟁 등으로 민원이 많은 지적재조사 업무를 전문가답게 추진해 시민들에게 천안시청 공무원의 전문성을 알렸다 ”며, “천안시청노조도 조합원들에게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권석 서북구청장은 “노조가 사측과 함께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모범사례 전파를 위해 노력해주어 고맙다”며, “구청에서도 서북구청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조와 함께 하겠다 ”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