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도시공사 ‘노사관계우수기업’ 인증

충청권 지방공기업 최초,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인증받아 

등록일 2023년12월2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도시공사(사장 한동흠)는 충청권 지방공기업 최초로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노사관계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노사관계우수기업 인증은 협력적인 노사 문화조성에 선도적으로 참여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부여하는 제도로 노사대표자 리더십, 직원 설문조사, 경영성과, 현장 인터뷰 등 다양한 분야의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공사는 특히 건전한 노사협력관계 형성을 위한 다양한 노사공동 프로그램 운영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동흠 사장은 “이번 노사관계우수기업 인증 획득은 노사간 지속적인 소통과 노력으로 이루어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상호존중과 미래지향적 노사문화 형성을 통해 우리공사가 직원들에게 행복한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안도시공사는 최근 가족친화기관으로도 선정됐다. 
 

공간나눔 기부캠페인 실시 
 

천안도시공사(사장 한동흠)는 천안축구센터 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공간나눔 기부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를 독려하기 위해 센터 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캠페인으로 화장실 칸 내부에 기부 독려 안내문을 부착하고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캠페인 안내문에는 기부 독려뿐만 아니라 화장실 예절과 화장실 칸 번호(내 현재 위치)에 관한 정보도 포함해 화장실 내 안전사고를 예방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한편, 천안축구센터는 지난 상반기에도 센터 유휴공간인 로비에서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유휴공간 활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