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 각오 새롭게 다져

등록일 2024년01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의 재도약과 번영을 기원하는 ‘2024년 신년교례회’가 3일 천안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천안시와 SK브로드밴드 중부방송이 공동주최한 이번 신년교례회는 참석자들은 신년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한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박상돈 시장은 “2024년은 갑진년 청룡의 해로 희망과 도약을 상징하는 긍정적인 의미처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밝고 환한 내일의 한 페이지를 그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2024 청렴캠페인 추진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영준)은 2024년 업무를 시작하는 시무식에 앞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청렴캠페인은 우리나라 역사 속 청렴 위인과 함께하는 청렴퍼포먼스로 세종대왕, 신사임당, 이순신 장군, 박문수 어사 코스튬을 하고 청렴위인의 청렴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박상돈 천안시장과 감사담당관이 함께 참여해 ‘음주운전 근절’과 다가오는 설 명절 ‘명절선물 안주고 안받기’ 캠페인을 가졌다. 

이영준 위원장은 “시대가 변해도 불변하는 청렴 가치를 배우기 위해 역사 속 위인과 함께하는 청렴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공직사회 부정부패 근절에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참신한 청렴캠페인을 준비해준 노동조합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청렴천안을 위해 노사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