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천안캠페인 동참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 꼬마세상·백석세빛 어린이집, ㈜맘스모 후원금품 전달

등록일 2024년01월0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캠페인에 지역 내 어린이집과 기업체의 동참이 이어지고 있다. 
 

천안시는 3일 천안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윤영란)가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연합회는 후원금 기부 뿐 아니라 올해에는 아동주거권 증진 및 탄소중립사업에도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앞서 꼬마세상어린이집(원장 윤영란)은 어린이집 원아들이 합창공연으로 받은 사례비와 십시일반 모은 성금 50만원을 전달했으며, 백석세빛어린이집(원장 임옥수)은 바자회 수익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또 지역 기업체인 ㈜맘스모도(대표 김종화)는 유아용 빨대컵(3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전달받은 물품은 한부모가족지원시설과 아동양육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캠페인에 따듯한 손길을 보내주신 어린이집과 학부모님, 기업 대표님께 감사하다”며, “아동들이 천안시가 살만한 곳으로 느낄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