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어린이꿈누리터, 어린이날 행사 개최

5월 4~6일… 가족뮤지컬, 문화체험 등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4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어린이꿈누리터(관장 조혜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주간행사를 개최한다.

꿈누리터는 4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가족뮤지컬 ‘코드네임X’를 2회(회차당 700명) 운영한다. 코드네임X는 11살 평범한 소년 ‘강파랑’을 중심으로 액션은 물론 웃음과 반전, 감동까지 담아낸 가족뮤지컬이다.

어린이날에는 아동 낙서 틈새전시(사전공모), 파우치·어린이증 만들기, 퀵드로잉 캐리커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5일과 6일 흥놀이터에서는 블랙라이트 낙서체험, 손발척척 그림자 놀이 등이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천안시민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흥놀이터 무료입장 티켓은 4월17일, ‘코드네임x’ 공연은 4월20일부터 천안어린이꿈누리터 누리집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41-522-7199)로 문의하면 된다. 

조혜순 관장은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천안어린이꿈누리터를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윤은미 아동보육과장은 “어린이들의 반짝이는 상상력과 순수한 시각으로 맘껏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